의료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상가즈아 조회 23회 작성일 2020-10-17 06:47:59 댓글 0

본문

[병코 6강] 의료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 병원코디네이터, 의료서비스 리더

의료기관 서비스를 이끄는 사람을 위한 병원코디네이터
6강 의료커뮤니케이션, 불만고객
(사)한국의료행정실무협회 병원코디네이터 자격과정 온라인 교육
진민아 : 2020471061 진민아
평소에도 살아가면서 중요시 되는 부분은 의사소통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강의가 의료커뮤니케이션에서도 제일 중요시되는 것은 환자에 대한 공감 및 연민을 통한 의사소통이라는 것을 알고 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중요시하고 있는 이 의사소통을 가벼이 생각하지 않고 나아갈수 있도록 하자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
이예원 : 2020471058 이예원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의료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는 점과 아르바이트 할때 고객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던 제가 생각났습니다. 일하는 직종은 다르지만
서비스업, 사람을 대하는 직업을 하면서 불만고객을 응대하는 방법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은주 : 2020471025 이은주
의료 커뮤니케이션, 의료 커뮤니케이션 중요성에 대해 공부하고 알게되었고, 불만고객은 어떻게 대처하고 불만고객들의 심리를 알게되었습니다
김도응 : 2020471034 김도응
의료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 수 있었고 불만고객에 대처하는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동혁 : 2020471060 이동혁
의료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알게되었고 불만고객의 대처법, 심리를 잘 알게되었습니다.

2019-1 글로벌 인문학-의료커뮤니케이션

2019-01 글로벌 인문학 특강

의료커뮤니케이션
강창우 교수(서울대)

환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의료인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의료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치료뿐만 아니라 존중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원하는 병원 고객들의 기대가치를 충족시키고, 병원과 환자 간의 좋은 대화와 소통을 도울 수 있습니다.

오피플 원격교육기관 ▶ https://opeople.co.kr
교육문의 ☎ 1544-9748

오피플 원격교육기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오피유커스 오피플 원격교육기관에서 자체제작한 콘텐츠로, 저작권법 보호조치에 따라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의료커뮤니케이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ampingsta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