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수학기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똘아이 조회 8회 작성일 2020-10-17 06:43:31 댓글 0

본문

[새해맞이] 수학 기출문제집 TOP3 | 입시덕후

내가 이것저것 풀어봤는데
요것들만한 게 없더라
열공 빡공!

#기출문제집 #수학기출문제집#기출문제집 #수학문제집 #새해 #연말 #새학기 #예비고3 #예비고1 #겨울방학 #중3겨울방학 #겨울방학공부 #공부스타그램 #공부 #2019 #문제집추천 #열공 #빡공 #수험생 #고3 #고2 #고1 #수학나형 #수학나형 #마더텅 #자이스토리 #너기출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해피 뉴이어!
2019년은 우리꺼다

주제 추천은 내꺼
노은미 : 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리고 너기출 미적분도 나중에 풀어봐야겠네요 ㅎㅎ
한복이최고시다 : 자이 수능 범위 아닌것도 꽤있던데.. 당황했음...
다구리 : 너기출은 사기다
틱킨틱킨 : 너기출<마더텅<자이스토리 마더텅은 종이질....풀기싫어짐....

6월 평가원 3등급도 안 나온 네가 기출문제를 접어야 하는 이유

6월 평가원 보느라 고생 많았어!
본인이 공부 한 것 만큼 성적이 안 나와서 속상했지?

그 이유를 말 해줄게!
홍길동 : 많은 사람들이 수능 준비할거면 쎈은 거르라는 말을 하곤 하는데 막상 풀어보니까 같은 유형일지라도 가끔 가다 마주치는 다소 낯선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이 길러지는 거 같음 (물론 수능이나 모고하고 전혀 관계없는 유형은 그냥 걸러도 됨)
기댕이GiDaeng : 안녕하세요 저는 가형 응시한 남학생이고 17수능 77점(4등급) 맞고 재수를 결심했던 학생입니다..
문제만 풀면서 수학을 좀 소홀히 한 결과였지요..
(참고로 아래 내용들은 다 실화입니다)

1) 기출만 봐왔던 고3과는 달리 개념만 6개월간 봤습니다. 중학교 이후에 배운 모든 공식의 증명을 달달 외울정도로..

2) 18 6평때 86점(3등급)을 달성하고 개념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개념을 통달하고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비교하며 혼자서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이 생겨났습니다. 수학 문제를 무작정 많은 양보단 질로 승부보며 분석은 물론 수학이라는 과목이 재밌어지기 시작합니다.

3) 18 9평 92점! 생전 처음 받는 90점대 점수! 1등급을 내가 내손으로 쥐게되어 잠깐 놀랐지만 계속해서 이전 페이스대로 문제를 분석하며 감각을 유지시켰습니다. 모의고사에 대한 자신감과 일관된 시간 분배를 통해 시험 시간동안 시험지 자체를 지배하기 시작합니다.

4) 대망의 18수능! 결과는 96점으로 1등급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전국에 있는 나보다 더 열심히 한 학생들에게 줘야 마땅한 백분위 99가 그저 재미로 공부한 저같은 학생에게 주어진건 그저 과분할 뿐이었지요..
덕분에 입시는 순탄했고 좋은 대학을 갈 수 있었습니다!

5) 지금도 수학과외를 이리저리 다니면서 3등급 이하의 학생들에겐 기출문제를 절대로 풀지 말라고 합니다. 오로지 개념만!
그리고 절 만나기전 5등급에서 머물던 제자들이 모두 수능때 1등급을 맞아줘서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땅우쌤 영상마다 보면 정말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있는 그대로 전달해주는것 같습니다. 땅우쌤 하시는 말들은 진짜 여러분들 제발 믿고 따르시길 바랍니다. 하나도 틀린게 없습니다.
땅우쌤 채널 떡상 가즈아!

..라는 내용의 애니 추천좀 ㅋㅋ 가슴이 웅장해진다..
DEX : 의대 안가신거 요즘 후회하지 않으신가요?
Kk Y : 케바케 느낌인듯 현역인데 나랑 친구 6평때 가형5등급 4등급 맞고 똑같이 뉴런,드릴 하고 친구는 킬캠 저는 기코 했고 9평때 친구 2등급 본인 96 1등급 맞았는데 사실 준킬러가 강화되서 개념만 알고 문제를 풀기에는 살짝 거리감이 느껴짐. 그니까 개념하면서 기출 같이 하는것도 추천 개념여러개를 한 문제에 사용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 개념이 이런식으로 자주 나오고 쓰이는구나도 알아야할듯 수준이 못미쳐도 일단 개념하고 기출 병행하는게 좋음, 그리고 문제푸는 방식이나 흐름을 아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Park : 고3때 점수가 안나오는 것 같아서, 6월까지 개때잡 봤던 기억나네요.
아직도 개념공부하냐 이러는 애들 많았는데, 개념이 완벽하지않았는데, 기출을 푸는건 너무 아까운것같았어요.
(수능 보기전 마지막으로 실력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엄청난 문제들인데..)
(모르는 거 오답체크하고 이해하면 무슨 소용.. 어차피 답지가 푼 문제들일뿐..)

사실 기출은 9평끝나고 점수 나오면 그때봐도 정말 상관없다는 마인드!
정말 극단적으로 (이렇게까지 안가고 미리미리했어야했겠지만) 어차피 9평, 10월, 아니 수능 전까지도 점수가 안나온다싶으면 그냥 개념공부하고 일주일전부터 기출 엄청 푸는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그런 친구들은 어차피 1등급 못 맞기 때문에... 맞출 수있는건 맞춘다는 생각으로 공부하시면 될듯.

수능 D-100 기출문제 N권 풀어본 정시러가 추천하는 기출문제집 | 연고티비

NO 광고!
수능이 가까워지고 있는 지금!
수능 기출 문제집을 추천해드립니다=)

#문제집추천 #기출문제집 #수능 #수능기출 #공부법 #정시 #수험생 #고3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유니브월드와 연고티비의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 유니브월드 : https://bit.ly/younivworld

수험생을 위한 연고티비,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입시덕후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이즈 / PD : 무지, 디누
▶ 크리에이터 : 다요, 쏨, 범스, 제제, 시니, 레드, 뇽, 다부, 하나, 후니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연고티비 : 여러분 레드는 정시로 연세대를 쏨은 학종으로 고려대를 합격했습니다! 헷갈리게 해서 죄송합니다ㅠ 하지만 쏨은 5논술 1학종으로 수시보다는 정시에 초점을 맞춰서 공부를 한 입장으로 기출문제집을 추천해드렸습니다=)
༺ৡۣ͜͡ৡpaulina ༒ sanchezৡۣ͜͡ৡ༻ : 영어 등급이 5 6쯤인데요 바로 기출문제 풀기보단 구문독해하는게 더 좋을려나요?.... 해석이 잘 안됩니다
예진 : 고1들어가자마자 과목별로 무슨 문제집이 가장 좋고 인강은 어떤 곳이, 어떤 선생님이 가장 좋은지 알려주세요,,ㅜㅜ 앞이 막막하네요..
simmak심막 : 재수란 없다!!! 이런 생각으로 퐈이팅 하세요! 모두 원하는 대학 가자구요 화이팅
너굴이 : 오늘부로 수능 100일 남았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 

#고3수학기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ampingsta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